The 5-Second Trick For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 궁극기는 체력을 리셋시키는 용도로도 사용되지만, 중요한 순간에 아끼지 말고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그냥 거의 '뭐뭐 딸피. 뭐뭐 죽였어요. 뭐뭐 반피. 아 됐어요 죽였어요.' 이런 식으로 오직 브리핑 부분의 말만 했음

그래도 날 사람답게 대해 줬던 아이들한테 그런 큰 용기를 낼 배짱이 없었어 (ㅋㅋㅋ 호구 근성ㅋ)

콘셉트는 훌륭했지만, 팀은 디자인을 완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지나치게 추상적이고, '저격수'나 '돌격수'처럼 명확한 역할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큰 힘과 다재다능함을 갖췄지만, 다른 탈론 대응 팀 구성원과 겹치는 부분이 많았죠.

무기, 스킨, 영웅 원화를 그리는 것 외에도 오버워치 팀 콘셉트 아티스트들은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 조성을 맡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일이라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대릴과 치우는 잘 짜인 스타일을 유지하는 동시에 창의성을 오버워치 강의 발휘할 여지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맵의 지형지물, 즉 동굴이나 통로 등을 잘 아셔야만 효율적인 궁을 쓸 수가 있습니다. 갑자기 위에서 겐지가 내려와 용검으로 죽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 방벽 안으로 들어와 윈스턴을 죽이려는 상대는 방벽 외각을 들락날락하며 상대하면 유리하다.

나도 같이 맞장구치면서 여자 분을 실드 치고 있었는데, 그렇게 적극적으로 쉴드 쳐 주는 남성 분은 처음이라 신기했었음

블리자드에서는 계속해서 새로운 영웅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에 따라서 당연히 우리도 발맞춤을 해야합니다. 즉, 새로운 영웅이 등장하면 일단 이 캐릭터는 무슨 스킬이 있는지, 체력통이 몇인지, 한방으로 적을 죽일 수 있는 연계 스킬이 있는지 등 알아보셔야 합니다. 이제 곧 블리자드 주최 오버워치 리그가 열리기 때문에 더 핫하죠 ^^

다만 브론즈, 실버 계정만 신청받습니다.(골드 플레는 몇판하면 끝나버려서 귀찮네요..)

치우는 이것을 현실성과 양식화된 표현의 '행복한 결합'이라고 묘사했습니다.

You are employ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a less complicated Edition to provide you with the finest encounter.

아티스트들이 미래적인 분위기, 인상적인 특징, 게임플레이 직관성을 변형할 때, 이런 기술적 제약이 기발한 창의성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치우가 가장 좋아하는 예시는 '허니듀 메이' 스킨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